장문글 ㅅㄷㄴㅅ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자유 장문글 ㅅㄷㄴㅅ

페이지 정보

본문

어린왕자중-물론 사라가 가진 가장 큰 힘이자 그녀의 사치피망머니상 보다 더 많은 추종자를 얻은 것은 그녀가 "쇼의 제자"라는 사실, 라비니아와 다른 특정 소녀들이 가장 부러워했던 힘, 그리고 동시에 가장 자신에도 불구하고 매료 된 그녀는 이야기를 전하고 그녀가 이야기하는 모든 것을 이야기처럼 보이게 만드는 능력이 하나이든 아니든간에 그녀의 힘에 매료되었습니다.

이야기를하는 사람과 함께 학교에 다녔던 사람은 그 경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가 로맨스와 관련하여 속삭이는 것을 따라 다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룹이 모여서들을 수 있기를 바라며 선호하는 파티의 외곽에 매달려있는 방법. 사라는 이야기를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녀가 원의 한가운데에 앉거나 서서 멋진 것을 발명하기 시작했을 때, 그녀의 녹색 눈이 커지고 빛나고 그녀의 뺨이 붉어지고 그녀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고 행동하기 시작하고 그녀가 말한 것을 사랑스럽게 만들었습니다. 또는 그녀의 목소리를 올리거나 내리는 것, 날씬한 몸매의 구부러짐과 흔들림, 그리고 그녀의 손의 극적인 움직임에 놀라움. 그녀는 듣는 아이들과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잊었습니다. 그녀는 요정 무리, 왕과 여왕, 아름다운 숙녀들을보고 함께 살았습니다. 그녀가 이야기하고있는 그의 모험. 때때로 그녀가 이야기를 끝 마쳤을 때, 그녀는 흥분으로 숨이 차서 가늘고 작고 빠르게 떠오르는 가슴에 손을 얹고 마치 자신을 쳐다 보는 듯 웃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말할 때, 그것은 단지 구성한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보다 더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 학교 교실보다 더 현실적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 인 것처럼 느낍니다. 이야기가 연이어 퀴어입니다. "

그녀는 약 2 년 동안 미스 민친의 학교에 있었는데, 어느 안개가 자욱한 겨울 오후, 마차에서 내리면서 가장 따뜻한 벨벳과 모피로 편안하게 싸여 알고있는 것보다 훨씬 더 웅장 해 보였습니다. 그 지역 계단에 서있는 거무스름한 작은 인물의 포장 도로를 건 넜고, 목을 쭉 뻗어 그 넓은 눈이 난간을 통해 그녀를 바라 볼 수 있도록했다. 번뜩이는 얼굴의 열망과 소심함이 그녀를 쳐다 보게했고,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사람들에게 미소를 짓는 방식 이었기 때문에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번쩍 거리는 얼굴의 주인과 눈을 크게 뜨고있는 사람은 그녀가 중요한 눈동자를 바라 보는 데 잡히지 말아야 할 것을 두려워한 것 같습니다. 그녀는 잭인 더 박스 (jack-in-the-box)처럼 눈에 띄지 않고 부엌으로 급히 돌아 갔고 갑자기 사라져서 그녀가 그렇게 불쌍하고 쓸쓸한 일이 아니었다면 사라는 자신도 웃었을 것입니다. 바로 그날 저녁, 사라가 교실 구석에있는 청중들 한가운데 앉아 그녀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었을 때, 똑같은 인물이 소심하게 방에 들어 와서 그녀에게 너무 무거운 석탄 상자를 들고 무릎을 꿇었습니다. 난로 깔개 위에 불을 보충하고 재를 쓸어 버립니다.

그녀는 지역 난간을 들여다 보았을 때보 다 깨끗했지만 겁 먹은 표정이었다. 그녀는 분명히 아이들을 보는 것이 두려웠거나 듣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는 방해하는 소리가 나지 않도록 손가락으로 조심스럽게 석탄 조각을 씌 웠고, 그녀는 화로를 매우 부드럽게 휩쓸었다. 하지만 사라는 2 분 만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에 깊은 관심이 있고 여기저기서 한마디를 받기 위해 천천히 일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깨닫고 그녀는 목소리를 높이고 더 분명하게 말했습니다.

"인어들은 수정처럼 푸른 물에서 부드럽게 헤엄 치고 심해 진주로 짜여진 어망을 끌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공주는 흰 바위에 앉아 그들을 지켜 보았다."

머먼 왕자에게 사랑을 받아 바다 밑의 빛나는 동굴에서 그와 함께 살기 위해 갔던 공주의 멋진 이야기였습니다.

화격자 앞의 작은 원한이 난로를 한 번 휩쓸었다가 다시 휩쓸 었습니다. 두 번하고 그녀는 세 번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세 번째로 그것을 할 때, 이야기의 소리는 그녀를 듣도록 유혹하여 그녀는 주문에 빠졌고 실제로는 전혀들을 권리가 없다는 것을 잊었고 다른 모든 것도 잊어 버렸습니다. 그녀는 난로 깔개에 무릎을 꿇고 발꿈치에 앉았고 브러시는 그녀의 손가락에 멍하니 걸렸다. 이야기꾼의 목소리는 계속해서 그녀를 바다 밑의 구불 구불 한 동굴 속으로 이끌었고, 부드럽고 맑고 푸른 빛으로 빛나고 순수한 황금빛 모래로 포장되었습니다. 이상한 바다 꽃과 풀이 그녀 주위를 흔들었고 멀리 떨어진 희미한 노래와 음악이 울려 퍼졌습니다.

난로 브러시가 거친 손에서 떨어졌고 Lavinia Herbert는 둥글게 보였습니다.

"그 소녀는 듣고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범인은 그녀의 붓을 움켜 쥐고 그녀의 발로 달려 갔다. 그녀는 석탄 상자를 잡고 겁에 질린 토끼처럼 단순히 방 밖으로 나갔다.

사라는 다소 화를 냈다.

"나는 그녀가 듣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왜 안돼?"

Lavinia는 매우 우아하게 그녀의 머리를 던졌습니다.

"글쎄요, 당신의 엄마가 당신이 하인 소녀들에게 이야기를 해주길 바라는지 모르겠지만, 제 엄마는 제가 그렇게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임을 압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내 엄마!" 사라가 이상해 보였다. "나는 그녀가 최소한 마음에들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녀는 이야기가 모든 사람에게 속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생각했다,"라비니아는 심각한 회상에서 "당신의 엄마가 죽었다고 반박했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사물을 알 수 있습니까?"

"그녀가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하세요?" 새라는 단호한 목소리로 말했다. 때때로 그녀는 다소 엄격한 목소리를 가졌습니다.

"Sara의 엄마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 엄마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라는 미스 민친의 엄마입니다. 다른 사람도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거리는 빛나고 밭과 백합 밭이 있고 모두 모아요. 사라가 나를 침대에 눕힐 때 알려줍니다. . "

"당신은 사악한 것입니다."라비니아가 말했다. "천국에 대한 요정 이야기 만들기"

"계시록에는 훨씬 더 멋진 이야기가 있습니다."사라가 돌아 왔습니다. "그냥보고 보라! 내 것이 요정 이야기라는 걸 어떻게 알 수 있니?하지만 나는 너에게 말할 수있어"-약간의 비천한 성질로- "당신이 사람들에게 더 친절하지 않다면 당신은 그들이 그런지 아닌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너 지금이야. 따라와, 로티. " 그리고 그녀는 어딘가에서 작은 하인을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라면서 방 밖으로 행진했지만, 그녀가 복도에 들어갔을 때 그녀의 흔적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불을 피우는 어린 소녀는 누구입니까?" 그녀는 그날 밤 마리 에트에게 물었다.

마리에 트는 설명의 흐름을 시작했습니다.

아, 실제로 Mademoiselle Sara가 물을 것입니다. 그녀는 스컬 러리 메이드의 자리를 차지한 쓸데없는 작은 존재였습니다. 스컬 러리 메이드라는 점은 그녀가 그 밖의 모든 것이었지만. 그녀는 장화와 격자를 검게했고, 무거운 석탄 스커틀을 계단을 오르 내리고, 바닥을 닦고 창문을 닦았으며 모두에게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열네 살이었지만 성장에 지장을 받아 열두 살 정도였다. 사실 마리에 트는 그녀를 미안했습니다. 그녀는 너무 소심해서 말을하면 그녀의 가난하고 겁 먹은 눈이 그녀의 머리에서 튀어 나오는 것처럼 보였다.

"저 여자 이름이 뭐에요?" 탁자 옆에 턱을 얹은 사라가 리사이틀을 열렬히 들으며 물었다.

그녀의 이름은 베키였습니다. 마리에 트는 하루에 5 분마다 계단 아래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베키, 이거 해", "베키, 해"라고 외치는 것을 들었습니다.

사라는 자리에 앉아 불을 들여다 보며 마리 에트가 떠난 후 얼마 동안 베키를 생각했다. 그녀는 베키가 잘 쓰이지 않는여 주인공이라는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먹을만큼 충분히 먹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눈은 배가 고팠습니다. 그녀는 다시 만나기를 바랐지만 계단을 오르 내릴 때 여러 번 물건을 들고 다니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녀는 항상 그렇게 서두르고 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보이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몇 주 후 안개가 자욱한 또 다른 오후에, 그녀가 거실에 들어갔을 때 그녀는 다소 한심한 그림에 직면하게되었습니다. 밝은 불이 오기 전에 자신의 특별한 애완용 안락 의자에서 Becky는 코에 석탄 얼룩이 있고 앞치마에 몇 개가 묻어 있고, 불쌍한 작은 모자는 머리에 절반이 걸려 있고, 그녀 근처 바닥에는 빈 석탄 상자가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어린 몸의 인내력을 넘어서도 지친 상태로 잠이 듭니다. 그녀는 저녁을 위해 침실을 정리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있었고 그녀는 하루 종일 뛰어 다녔습니다. 마지막까지 모아 둔 사라의 방. 그들은 평범하고 맨손이었던 다른 방과 같지 않았습니다. 평범한 학생들은 단순한 필수품에 만족할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사라의 편안한 거실은 주방 메이드에게 사치스러워 보였습니다. 사실 그것은 단지 멋지고 밝은 작은 방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안에는 그림과 책이 있었고 인도에서 온 흥미로운 것들이있었습니다. 소파와 낮고 부드러운 의자가있었습니다. 에밀리는 감리 여신의 공기와 함께 자신의 의자에 앉았고 항상 빛나는 불과 광택이 나는 창살이 있었다. Becky는 오후 작업이 끝날 때까지 그것을 저장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그것에 들어가도록 쉬게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항상 몇 분 동안 부드러운 의자에 앉아 그녀를 바라보고 그녀의 멋진 행운에 대해 생각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런 환경을 소유하고 추운 날에 예쁜 모자와 코트를 입고 외출 한 아이는 난간을 통해 엿볼 수 있도록 노력했다. 부드러운 의자; 에밀리는 감리 여신의 공기와 함께 자신의 의자에 앉았고 항상 빛나는 불과 광택이 나는 창살이 있었다. Becky는 오후 작업이 끝날 때까지 그것을 저장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그것에 들어가도록 쉬게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항상 몇 분 동안 부드러운 의자에 앉아 그녀를 바라보고 그녀의 멋진 행운에 대해 생각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런 환경을 소유하고 추운 날에 예쁜 모자와 코트를 입고 외출 한 아이는 난간을 통해 엿볼 수 있도록 노력했다. 부드러운 의자; 에밀리는 감리 여신의 공기와 함께 자신의 의자에 앉았고 항상 빛나는 불과 광택이 나는 창살이 있었다. Becky는 오후 작업이 끝날 때까지 그것을 저장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그것에 들어가도록 쉬게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항상 몇 분 동안 부드러운 의자에 앉아 그녀를 바라보고 그녀의 멋진 행운에 대해 생각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런 환경을 소유하고 추운 날에 예쁜 모자와 코트를 입고 외출 한 아이는 난간을 통해 엿볼 수 있도록 노력했다.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설문조사

결과보기

족발 vs 보쌈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접속자집계

오늘
295
어제
1,283
최대
6,172
전체
688,679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